NEW STEP BY STEP MAP FOR 티비 몬

New Step by Step Map For 티비 몬

New Step by Step Map For 티비 몬

Blog Article

이들이 다시 활동 재개를 알리면서 정부도 다시 단속을 강화해야 할 상황이다.

정부에 의해 주소가 차단당하면 즉시 새로운 도메인으로 이주해 운영한다. 이를 안내해 주는 텔레그램 채널을 운영하며 아카라이브 채널은 폐쇄되었다.

누누티비는 실제로 적자였을 가능성이 높다. 이미지 파일 공유 위주였던 밤토끼와 달리 누누티비는 동영상 위주의 불법 공유 사이트였고 동영상 파일은 이미지에 비해 용량이 커서 데이터베이스 비용도 크고 스트리밍에 드는 네트워크 비용도 상당하다.

불쾌감 조성 (비방/욕설/인신공격) 불법 광고 또는 스팸 음란성 게시글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취소

누누티비의 가장 근본적인 문제점은 저작권을 무시한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라는 것이다. 누누티비의 본사는 도미니카 공화국에 있어서 대한민국의 민형사법적 관할에 속하지 않지만, 도미니카 공화국도 베른 협약의 가입국으로서 외국 저작물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때문에 도미니카 현지법으로도 명백히 불법이다.

우선 '불법정보'의 기준에 대해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논란 및 비판 문서 참고. 저작권 침해만을 문제삼은 것이 아닌 '불법정보'라고 규정한 것에 대해 모두 적용되니 문제가 된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그 외에 뜨는 광고들도 각종 불법 스포츠 도박, 게임 도박, 카지노 등 대한민국에서 불법적인 내용을 다룬다. 이는 구글 애드센스가 아닌 자체 제작 배너 광고다.

그동안 누누티비를 사랑해주신 회원 여러분 하시는 일 모두 대성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제보하기 완료 보내주신 소중한 제보는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으며 뉴스 제작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선택 항목 미동의 시 뉴스 누누티비 추천서비스 혹은 이벤트/행사 당첨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누누티비를 종료하면 이제 어디서 보냐"라는 반응부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목록" 같은 글이 퍼졌다.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가 '가상융합산업 진흥법안'이 국회 본회의 통과를 두고 티비몬 환영 입장을 밝혔다.

한국일보가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 및 행사(포럼, 대회, 강연, 시상, 수상, 구독 등) 관련한 참여 tvmon 정보를 추천·안내 뉴스레터 등 추천 서비스 이용 동의 (선택)

저작권 침해 등에 공동으로 대응하기 위한 국내 영상업계 누누티비 협의체인 '영상저작권보호협의체'가 누누티비를 고발해 경찰 사이버범죄수사대가 수사에 나선 상황이다.

전방위로 들어오는 정부기관의 압박과 언론의 집중 보도로 인해 스트라이샌드 효과가 생겨 오히려 늘어난 이용자들이 엄청난 트래픽을 만들어내면서 그 비용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걷잡을 수가 없게 되어 티비 몬 서비스를 종료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Report this page